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축구 팁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축구 팁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축구 팁

축구는 여러 세대에 걸쳐 행해져 왔다.

돼지 가죽을 던지는 것에서부터 오늘날의 기술적으로 진보된 공에 이르기까지, 상황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크게 달라졌다.

만약 당신이 축구를 높은 수준에서 어떻게 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 기사로 계속 진행하라.

모든 경기를 마치 슈퍼볼 경기 동안 필요한 최종 목표만큼 중요하게 다루어라 선수들이 느긋하게 움직이기 시작하고, 나중에 그들을 괴롭힐 동작들을 그저 느릿느릿 움직이기 시작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전력을 다하면 아무것도 후회할 수 없다.

축구에서는 민첩성이 중요하다.

축구 선수들은 매우 민첩한 운동선수들이다.

좋은 축구 선수들은 태클을 피할 수 있고 강력한 패스를 잡을 수 있다.

민첩성을 높이기 위해 현장에서 어떤 일을 하든 경기에 도움이 된다.

달리는 타이어에서 점프 로핑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도움이 된다.

더 나은 수비를 만들 수 있도록 다른 팀의 구성을 연구하십시오.

수신자가 줄 서 있는 곳을 보면, 연극에서 예측을 할 수 있다.

수신자가 매우 넓게 줄을 서면 플레이가 패스일 가능성이 크다.

물론 이것은 미끼가 될 수도 있지만, 공격에는 차단기가 적게 들어간다.

축구는 선수들이 신체적으로 강할 뿐만 아니라 대단한 체력을 갖도록 요구하는 힘든 경기다.

매일 1시간씩 유산소 운동을 하면 체력이 높아진다.

이것은 계단 오르기, 자전거 타기 또는 달리기를 포함할 수 있다.

아이러니하게도 이 운동은 쉬워야 체력을 더 키우기 위해 더 오래 할 수 있다.

더 열심히, 더 오래 경기하고 싶다면 셔틀 런을 이용해 보십시오.

이 연습은 10야드를 뛰어서 땅을 두드려야 한다.

방향을 반대로 잡고 같은 동작을 하면서 골라인 쪽으로 다시 달려간다.

매일 최대 개수를 수행하고 결과를 기록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떻게 향상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터치다운하다.

이것이 각 축구팀의 목표다.

터치다운을 기록하려면, 선수가 상대 팀의 골라인 위로 공을 치거나 엔드 존에서 패스를 잡아야 한다.

선수의 점유로 골라인 너머로 공이 넘어가면 터치다운이 이뤄진다.

이것은 당신의 팀에게 총 6점을 제공한다.

많은 축구 선수들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체중을 늘려야 한다.

많이 먹으면 도움이 되겠지만, 올바른 음식을 먹는 것이 중요하다.

건강에 좋지 않은 지방을 첨가하지 않고 칼로리를 더하는 방법을 찾아라.

올리브 오일과 다른 건강 재료를 건강 쉐이크, 파스타 요리, 야채 믹스에 섞어라.

엉덩이의 유연성을 증가시킬 수 있는 드릴을 연습할 때 콘을 사용한다.

한쪽 끝의 원뿔에서 시작하여 반대쪽 끝까지 계속하여 지그재그로 빠르게 달린다.

가고 있는 방향에 기대고, 눈이 들판에 집중되어 있는 동안 고개를 들어라.

당신은 그 경기에 맞는 조건이 맞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이다.

필드가 안전하고 평평한지 확인하십시오.

사랑하는 사람들과 친구들과 레크리에이션 게임을 할 때 땅바닥에 구멍이 뚫리고 움푹 패인 곳에서 놀지 마라.

수분을 유지하고 적절하게 옷을 입으십시오.

게임을 할 때 정신을 차릴 수 있도록 이러한 것들을 미리 고려하라.

경쟁에서 자신을 차별화하는 방법은 연습을 통해 실력을 늘리는 것이다.

너희 팀과 상대팀 대부분의 사람들이 경기를 할 수 있는 몸을 가지고 있을 것 같지만, 앞으로 나아갈 사람은 잘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선수들뿐이다.

여러분이 인생에서 처음 시작할 때, 그리고 축구를 포함한 어떤 것을 시작할 때, 시작하기 전에 그 주제에 대해 교육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축구에 관한 모든 것을 배움으로써 당신은 더 가치 있는 선수가 될 것이다.

배우면 배울수록 발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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