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를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방법

비디오를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방법

비디오를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방법

비디오 마케팅은 꽤 효과적이지만, 그것은 또한 정보, 돈, 시간과 같은 자원을 필요로 한다.

요즘 시대에 기업을 홍보하는 가장 적절한 방법은 비디오 마케팅이다.

비디오로 마케팅을 하는 데에도 일시적인 관심이라도 있다면 기사 전체를 읽으면 이득이 된다.

어떤 마케팅 비디오도 짧아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주의력이 약해서 관련 정보를 빨리 입수할 필요가 있다.

동영상을 촬영하는 정보가 10분보다 길 경우 두 개 이상의 동영상을 만드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을 두렵게 하지 말아야 한다.

A급 스타와 값비싼 장비, 삼각대, 카메라 없이도 효과적이고 매력적인 영상을 만들 수 있다.

어쩌면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시연하거나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간단한 시연만 할 수도 있다.

너의 직함은 매우 중요하다.

타이틀은 시청자들이 플레이를 클릭하게 하는 것이다.

이 첫인상은 당신의 비디오의 성공을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다.

몇 분 동안 좋은 타이틀을 얻어서 보내세요.

네가 해낸 것을 기뻐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것을 광고하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위해 단계별 비디오를 만들어야 한다.

당신의 제품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시연하는 것은 잠재 소비자들에게 당신의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주는 데 도움이 된다.

실제로 그 제품이 하는 일을 보는 것은 누군가에게 무언가를 구매하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고객에게 제품 사용법을 보여주는 비디오를 만들 수 있다.

기존 고객의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겠지만, 고객이 필요로 하는 솔루션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신규 고객도 유치할 수 있다.

청중들에게 행동을 취하도록 요구함으로써 당신의 비디오를 끝내야 한다.

고객들을 불러 행동을 개시하라! 예를 들어, 뷰어가 메일링 리스트에 등록하도록 하려면 비디오 설명에서 링크를 클릭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사람들은 너무 혼란스럽거나 복잡한 일들로부터 외면당하기 때문에, 그들을 위해 단순함을 유지하는 것을 기억하라.

“안녕”과 “안녕”을 대본으로 쓰는 것을 잊지 마라.

동영상은 소개부터 시작하여 동영상이 어떤 정보를 전달할 것인지 알려야 한다.

끝내려면, 회사 이름을 다시 말하고 시청자들이 당신의 사이트에 가서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행동 전화를 만들어라.

동영상의 성공 여부를 결정하는 몇 가지 기준을 설정하십시오.

물론, 너는 네가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추측할 수 있어.

하지만, 동영상이 작동하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되는 구체적인 자료를 확보하는 것이 훨씬 더 낫다.

동영상을 본 사용자 수와 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추적하십시오.

가능할 때마다 동영상을 공유하십시오.

관심 있는 모든 전자 메일 연락처에게 배포하십시오.

웹 사이트에서 비디오에 대한 블로그를 만드십시오.

이메일 또는 직접 메일을 사용하여 현재 고객에게 알리십시오.

또한 페이스북, 유튜브 및 기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동영상을 올리십시오.

사람들에게 말해!

콜 투 액션으로 비디오를 종료하십시오.

사람들을 당신의 제품으로 이끌고, 그것들을 얻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그들에게 말해라.

다음 단계에서 간결하고 명확한 지침을 작성하여 가능한 한 빨리 이를 따르도록 하십시오.

항상 행동으로의 호출을 포함하는 것이 필요하다.

자신의 비디오가 깔끔하고 완벽하다고 고집해서는 안 된다.

비디오로 시장에 내놓기 위해 최첨단 장비가 필요하지 않다.

대부분의 경우, 당신의 컴퓨터가 가지고 온 것을 사용하는 것으로 충분할 것이다.

스마트폰이 있으면 기본으로 제공되는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다.

단지 당신이 당신의 분야에서 전문가라고 자신을 내세우도록 하라.

관련성이 뛰어난 정보를 제공하면 시청자가 따라올 것이다.

성공적인 동영상은 오해의 소지가 없어야 한다.

동영상의 내용을 숨기지 마십시오.

제품을 판매한다는 것을 분명히 해라.

코멘트 기능을 사용하여 뷰어와의 관계 개발을 시작하십시오.

비디오 페이지의 네트워킹을 통해 명성을 높이고 비즈니스 틈새에 대한 전문지식으로 유명해지십시오.

음악 좀 써봐.

음악은 어떤 광고에서도 볼 수 있듯이 비디오 메시지를 더 강하게 만든다.

적합한 음악을 찾아 비디오에 담으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고객과의 개인적 친밀도를 높일 것이다.

게다가, 만약 당신이 비디오에 자신을 보여주는 것을 싫어한다면, 음악은 이것을 도울 수 있다.

결론적으로, 이 세대를 끌어들이는 좋은 방법은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서입니다.

이 정보는 당신의 회사를 홍보하기 위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확실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배운 것을 사용하고, 충고를 써서 너를 위해 일하도록 해라!

Close